[평택팽성노인복지관 팽성농협,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과 함께한 떡국 식사 나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팽성노인복지관 작성일25-03-07 14:03 조회20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7일(금) 팽성농협(조합장 배연서), 고향주부모임(회장 김금순), 농가주부모임(회장 이민자)과 어르신들을 위한 떡국 식사 나눔을 실시하였습니다.
금일 진행한 떡국 식사 나눔은 팽성농협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농가주부모임과 고향주부모임에서 원활한 배식을 위한 배식 자원봉사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후원을 진행한 팽성농협 배연서 조합장님께서는 “팽성 지역에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관이 있는 것이 참으로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작은 나눔이지만 어르신들께 즐거운 한 끼 식사가 되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에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님께서는 “지속적인 나눔이 쉽지 않은 시대에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팽성농협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경로식당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꾸준한 봉사로 함께해 주시는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며 후원과 봉사로 함께해 주신 후원처 및 봉사팀에 감사의 뜻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팽성농협,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은 2019년 쌀국수·보행보조기 나눔, 어버이날 후원금 지원, 2021년 설맞이 쌀 나눔, 2022년, 2023년 설맞이 떡국떡 나눔, 2023년 사랑의 밑반찬·송편 나눔 행사, 2024년 식사 나눔을 지원에 이어 2025년에도 무료 식사 나눔을 진행하며 꾸준한 실천으로 팽성지역의 복지 발전을 위해 힘쓰고 계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