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평택지사, 평택팽성노인복지관에 후원금 400만원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팽성노인복지관 작성일24-12-19 16:23 조회7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12월 19일(목) KT&G 평택지사(지사장 김선관)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400만원은 직원들의 성금과 KT&G의 성금이 모여 전달되었으며, 직원들의 직접 참여가 있어 더욱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후원금은 어르신들을 위한 동절기 사랑나눔 꾸러미 구성을 위해 사용되었으며, 꾸러미는 간편한 조리가 가능한 레트로트 식품, 햇반, 두유 및 과일 등으로 구성하여 팽성지역 어르신 40가정에 전달되었습니다.
활동보고를 들은 KT&G 김선관 평택지사장은 “연중 애쓰시는 복지 현장에 계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KT&G가 더욱 많은 도움의 손길을 드려야 함에도 전국적으로 사업을 진행하다보니 부족한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더욱 정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KT&G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는 따뜻한 말씀과 포부를 밝혀주셨습니다.
이에 대해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팽성지역에 어려운 가정이 많은 것을 아시고 이렇게 나눔을 실천해주신 KT&G 평택지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덕분에 40분이라는 많은 가정의 어르신들께 후원품을 전달드릴 수 있었습니다. 함께해주심에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라며 감사의 뜻을 전해주셨습니다.
KT&G는 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영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함께하는 기업’의 경영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사회공헌 전담부서를 비치, 사회공헌 전략을 수립하여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그러한 노력 덕분에 지난 17일 지속가능경영지수 평가에서 최상위 등급에 편입될 수 있었습니다.
지역사회로의 아낌없는 후원으로 함께해주신 KT&G 평택지사와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가치있는 하루, 빛나는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