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 평택지구협의회, 평택팽성노인복지관에 후식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팽성노인복지관 작성일24-12-06 16:18 조회6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12월 6일(금) 대한적십자사 평택지구협의회(회장 김인태)와 후식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전달된 후식은 총 8종류로, 토마토 보고치니 스큐어, 새우 파인애플 스큐어, 연어 오이컵, 연유 크림치즈 너츠 카나페, 에그 타르트, 닭강정, 크로와상 샌드위치, 컵과일을 각 100개씩 전달해주셨습니다.
대한적십자 평택지구협의회 김인태 회장은 “연말이 다가오는데 어르신들의 풍성한 식사를 위해 작은 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다.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라겠다.”라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대한적십자 평택지구협의회는 후원을 통한 나눔뿐 아니라 2011년 4월부터 현재까지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의 프로그램 진행 보조, 경로식당 조리 및 배식 봉사활동, 밑반찬 봉사활동 등을 진행하며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를 향한 나눔을 실천하고 계십니다.
팽성읍 어르신들의 풍성한 식사를 위해 함께해 주신 대한적십자 평택지구협의회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